본문 바로가기

심즈3/한글챌린지(7~)

심즈3 한글챌린지25

 

-다라에게 약혼반지 내미는 데이비드

 

심즈의 명절 눈송이의 날

 

 

명절이니까 가족이 모두 모여야지!!

앞집 비커가족과

니나의 동생 제리미아를 불렀다

 

 

우리 꼬망이들 어서오렴

 

 

각자 준비해온 선물을 내려놓고

 

 

나눠가지기로 ㅎㅎ

 

 

아직 잠이 덜깬 데이비드도 나오고 ㅋㅋ

 

 

오랜만에 모인 삼남매

 

 

니나도 오랜만에 제리미아를 만남

 

 

의자를 차지못한 셋은 서서 기다리는 중

 

 

뭔가 마음에 드는 선물을 받은 듯 한 조슈아

 

 

헐 인형의 집이라니..

역시 눈송이의 날은 어린이들을 위한 날인 것 같다

 

 

지금 블로그에 안올리고 혼자 하는 플레이 중에

고아원 처럼 아이들 키우는게 있는데 겨울이 오면 이 파티를 꼭 열어야겠다

 

 

각자 선물을 돌려받는데

 

 

재나는 마음에 드는 선물을 받은 듯

 

 

제레미아는 양산을 ㅋㅋ

 

 

집사님은 해고되기 전엔 영원히 쓰지 못할 아젤을;

 

 

이제 대니얼 차례

 

 

대니얼은 딸을 선물받았네여^^

 

 

하나로도 충분해

 

 

헐 근데 우주로 보냈다고 족보에도 안올려줌;

그래도 배아파서 낳은 딸인데..

 

외계인이 이렇게 무서운 종족임

 

 

오랜만에 모인 가족끼리 게임도 하면서 놀다가

 

 

 

 

 

모두 만족하고 돌아갔다는 훈훈한 이야기 ^^

 

 

굿

 

 

파티가 끝났으니 이제

 

 

다시 낙엽쓸어야지 ^^

 

 

가을에 다 못쓸어서 아직도 쓰는 중

 

 

임산부는 우대임

 

 

다라는 지금 살고 있는 집의 낙엽을 마저 쓸어놓고

 

 

조상님들을 모셔둔 옆집을 쓸러 감

 

 

시집살이가 많이 힘들지?

는 아직 시집도 안갔는데;;

 

 

 

집에 혼자있던 도로시에게 진통이 !

 

 

같은 시각 옆집에서 마당을 쓸던 니나에게는 죽음의 신이..

 

 

 

 

 

 

조금만 더 있으면 제 친 손주를 안아볼 수 있는데 !!

 

 

 

 

 

조슈는 니콜과 에린사이의 아들이라..

니나에게 잭과 조슈아는 마음으로 낳은 손주들이져;

 

결국 마음씨 곱게 쓰지 않더니

친손녀한번 못 안아보고 가네여

 

 

 

 

어여쁜 손녀 루시가 태어났는데..

 

 

 

루시를 낳은 도로시는 이제 장년..

 

 

삼남매를 연애시키고 결혼시키느라 시간이 오래걸렸음 ㅠㅠ

벌써 도로시가 장년..

 

 

마을의 또다른 디귿커플

너희도 한글챌린지 하니?ㅋ

 

 

심이 죽어나가든 말든 유저는 오늘도 심들에게 마당을 쓸게 합니다

 

 

루시를 낳았으니 이제 도로시도 얄짤없음

 

 

하지만 또 임신한 도로시 ㅋㅋㅋㅋ

특별한 일이 없으면 스샷을 잘 안찍었더니

전개가.. 넘빠름

 

 

밤늦게까지 혼자 낙엽을 쓸던 캐백수 노총각 데이비드는

 

 

직장을 갖고싶대여

 

 

하지만 나는 미친놈이자나?

 

 

이렇게 불이나 지르는 미친심이 학교선생님을 한다면..

 

 

불지르고 명상하는 패기 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온동네 심들이 불구경하러 와서 그냥 꺼버렸다는

 

 

거 참 명상 좀 하겠다는데 시끄럽군

 

 

그래도 간만에 조슈랑 재나 봐서 좋았음 ㅋㅋ

 

 

니콜라스가 나왔다

저승에서 니나랑은 만났어? 거기선 니나가 잘해주니?

 

 

식당에서 임신서적을 읽고있는 다라

( 임신함 ㄷㄷ 위험한 사랑나누기로 대체했는데 그거 확률 다 거짓말인듯 )

 

 

다라를 발견한 데이비드

 

 

" 여기서 모해 ㅎㅎ? "

" 아 그냥 책을 좀 보고있었어 ㅎㅎ "

 

 

보기 좋다

풍경좋고 모델좋고 케미좋고

 

 

 

 

임신한 여자친구에게 약혼반지 내미는 데이비드

 

 

 

그자리에서 결혼반지를 주고받고

다라의 성은 헤이달커가 되었다

 

 

'심즈3 > 한글챌린지(7~)'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3 한글챌린지27  (0) 2015.08.16
심즈3 한글챌린지26  (0) 2015.07.27
심즈3 한글챌린지24  (0) 2015.07.24
심즈3 한글챌린지23  (0) 2015.07.23
심즈3 한글챌린지22  (0) 2015.0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