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4/심즈4 주저리

심즈4 외식팩 플레이 <쟈니네 아침밥>



사계절 나오기 전에 세일을 하길래 ㅎㅎ

36000원정도에 번들 구매 !

쟈니네 아침밥이라는 브런치 식당을 지었다.




식당을 운영할 때 잡일이 많이 생길까봐

 심 두명으로 스타트


 


여자심은 전에 만든 부리부리

부리부리하게 생겨서 이름이 부리 성이 부리인데

좀 너무하다 싶어서 송소리로 이름을 바꿔주었따.




요아이는 새로만든아이

유아성인가..? 여튼 아성이




그냥 라이브러리에 기본으로 있는 집을

내부만 부수고 리모델링 해줬다




짜란




뒤쪽엔 야외식탁도 있음




입구




들어가자마자 술병이...

브런치집이랑 안어울리길래 나중에 고쳐주었다




실내 식탁들 ㅎㅎ

저렇게 식탁위에 메뉴판 둔거 귀여웠는데

저거때문인지 뭐때문인지

음식이 다 안나오는 버그가 자주걸리길래 나중에 다 없애버렸당




여긴 주방 !

이동이 잘 되나 아성이 데리고 실험중 ㅋㅋ

 



바꾼 입구 인테리어




여기는 서비스테이블

처음에는 식기세척기가 필요할거라 생각하고 놔줬는데

알고보니 저 서비스테이블이 식기세척기, 쓰레기통 등

모든 역할을 다 하더라는..




이건 도시 풍경 신기해서 ㅎㅎ




애들데리고 놀러나왔다







외식팩이랑 도시팩 체험 좀 하다가 빵집플레이로 돌아갈거라서

정이 들고 그런건 아닌데


그냥 둘다 예쁘게 잘 만들어진 심이라서 뿌듯






첫 영업개시




이 종업원 심은 랜덤으로 생성된 심인데 귀엽게 생겼길래

 살짝만 고쳐줬따




종업원심 한명 빼고는 고용하는 심들이 다 맘에 안들어서

매니저랑 요리사는 만들어벌임




얘도 꽤나 갠춘하게 만들어져서 만족




얘는 매니저로 만든 남심을 조금 고쳐서 여동생으로 만들어준 심




괜히 두명으로 플레이함..

사장님은 할일 별로 없음;


자꾸 연애하는게 눈꼴시려웠다.


원래 심들 자유의지로 연애하는거 조아하는데

유난히 심즈4는 이심 저심 다 껄덕대고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로맨스상호작용을 해서 좀 별루다...




이때는 첫 식당플레이인데다가

그냥 치트 마구마구 남발하면서 했어서 그런지

맨날 적자남 ㅋㅋㅋㅋㅋㅋ




머리 치렁치렁한채로 요리하는게 맘에 걸려서

머리 바꿔줌




뀌여웡...

얘 이름은 유 정이다

매니저인 오빠 이름은 유 진




손님들에게 기타연주 서비스?




또 놀러나옴 ㅋㅋ




저 와인같은게 어느 팩에서 생긴건지 잘 모르겠지만

짱 예쁘당







둘이 노는게 지겨워서

유진유정이 보러 옴




ㅎ2




같이 집에서 이야기하면서 놀다가




종업원이랑 유정이 데리고

고오급 식당에 왔다





고오급 식당이라서 정장입음





분위기 빠밤




저거 와사비랑 참치란다..

완전 내수타일 ㅠㅠ 먹고시펑 ㅠㅠ




막 음식사진도 찍음 ㅋㅋㅋㅋ




유정이 왜 그르케 웃니;




유진이는 자기 안부른게 섭섭했는지

집에 놀러왔다




그래서 직접 요리(?)해줌

불내는거 아니고 요리하는거...ㅋㅋㅋㅋ




얌얌





해마가 어쩌구 하는 음료수가 신기해서 주문중



얘네 연애하는거 되게 보기 시러했으면서

맨날 데이트 시켜줘 ㅋㅋㅋㅋ


솔직히

사장님이 식당 문열어놓고

손님들 다있는데 막

키스날리고 세레나데 부르고 닭살거리는데..


그냥 내가 싫더라





이 음료수는 집중력을 올려주는 음료수였다

나는 귀여운 해마물고기를 떠올렸는데

그 해마가 그 해마가 아니었따...










ㅎㅎ..


연애샷에 할말이 있으랴..




로맨스축제 ! 재밌겠다 !!




소리랑 같이 가야징




막 무슨 꽃가루 같은 것도 뿌리고




그림도 그려서 전시할 수 있는 것 같다.




꽃잎차도 마실 수 있음




로맨스 축제 같이 가자는 유진...

그.. 그래 우리 이미 와있어 너도 얼른 와








저 까까머리 여심이 꽃을 막 뿌리고 다님 ㅋㅋㅋ





역시 축제는 먹고 마시고 !




유진 도착




유진에게도 꽃가루 맛을 보여줌




여기 이렇게 결혼식장(?)도 있더라






분위기에 취해 즉흥적으로 열정 선언하기 !







분위기에 취해




즉흥적인 청혼 !






잘어울리네;

(다른월드의 부리도 남편이 있는데.. 쌍둥이라고 생각해야겠다..)




이에 질 수 없는 유진 !




동생과 다정한 껴안기 시전 ㅋㅋㅋ




그림이나 마저 그려라..




이거는 전에 식당음식 찍은거 !

이렇게 걸어둘수 있다는게 신기..




이건 로맨스축제에서 사온거




불어보긔




ㅋㅋㅋ 예쁘네




유남매와 함께 식당에 왔다




씨푸드 식당




어항이?




물고기 구입도 가능




허... 근데 뭔가..

곧 먹혀질거같은 물고기들이 보여서

그냥.. 기분이 별로 안좋아졌다




어디가니?




...여기 우리 식당 아니야

그렇게 주방 함부로 드렁가지마 ㅠㅠ




유진이는 심지어 외부음식반입함 ㅋㅋㅋㅋ




얼릉 자리나 잡쟈





소리가 아성이한테 세레나데 불러주는 중




작작해라




작작해라2




작작하고 음식이나 먹어라3




 항공샷 ㅋㅋ




깨끗하게 비우고




볼링장 놀러옴




번들활용 굿..








잘 못하는 친구들에게 실망한 유남매는 집으로 돌아가벌임..






소리는 금새 늘더라는




그리고 시끄러운 옆집




밥먹다 나가서 따짐




인상 드럽게 생긴 아주머니가 나옴










싸움싸움ㅋㅋㅋ




으으 머리야


여기까지하고

치트플레이가 재미없어서 작은 식당을 지어서 키워나가기로 했다.


즐거운 번들체험기 끝



PS. 

쟈니네 아침밥식당은 갤러리에서 배포중 ^_^

커뮤니티에서 coed39를 검색해주세용

 ( 어색하다 이런말투 ㅋㅋㅋ)



'심즈4 > 심즈4 주저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4 국립공원을 이용해 만든 묘지 배포  (0) 2018.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