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3/한글챌린지(7~)

심즈3 한글챌린지 68

 

[열정 조이]

 

 

 

 

소방서에 출근하는 조이 소방관심은 처음 키워보는 것 같다

소방차와 경보장치 관리, 운동하기, 손재주 기술 올리기

그리고 응급상황에 출동하기

 

 

 

오.. 진짜 소방차가 있음

 

 

 

 

소방차를 손보고 있음

 

 

 

남은 시간은 운동하기

 

 

 

운동 중에 울린 경보벨

 

 

 

가보자 첫 출동!!

 

 

 

와.. 소방관 옷 너무 잘어울린다

 

 

 

으엇.. 교통사고ㅠㅠ

 

 

 

 

늪지의 어느 집에 도착했다

 

 

 

 

 

완벽하게 처리!

첫 업무에서 A등급이라니.. 굿

 

 

 

잘했어 조이

 

 

 

와 직업복 너무 잘어울린당

 

 

 

댕댕이를 키우는 집이었다

앙뇽

 

 

 

이제 돌아가자

 

 

 

 

돌아가서 운동을 좀 더 했더니

 

 

 

첫 날에 바로 승진!

하지만 아직 검댕 청소부다..ㅋㅋ

 

 

 

씻고 퇴근하자

 

 

 

정말 예쁜.. 걸?

 

 

 

 

가을 축제장에 놀러옴 ㅎㅎ

 

 

 

체스를 두고 있는 아만다

 

 

 

아담도 같이 하기로

 

 

 

유령의 집에 계속 들어가는 조이

 

 

 

유령의 집이 잘어울림..ㅋㅋ

 

 

 

 

왜인지 싸우고 있는 듯 하지만..

가족 사진도 찍고

 

 

 

 

왜인지 유령인 어떤 심도 만나고

 

 

 

 

왜인지 유령이 된 조이도.... 보고..?

 

 

 

유령의 집에서 진짜 유령을 만나버린 조이

 

 

 

 

그래도 죽은 건 아니고..

신나하는 중..ㅋㅋ

 

 

 

그리고 또 들어갔다 ㅋㅋㅋㅋㅋ

 

 

 

즐겁게 놀다가 귀가

 

 

 

 

으아.. 딸의 유령을 보다니

정말 소름 끼치겠다

 

 

 

가족 사진 걸어두기 ㅎㅎ

 

 

 

 

아담이 그린 그림이 예뻐서 조이 방에 걸어두었다

 

 

 

다시 겨울이 찾아온 트윈브룩

 

 

 

따듯하게 난로를 피워둠 ㅎㅎ

 

 

 

집 앞에 있는 연못에서 스케이트 타는 중

 

 

 

앗 이것도 운동으로 치는 건지.. 갑자기 승진함

소방 안전 교관이 된 조이

 

 

 

강인해진 조이

얼마나 더 강해지려고..ㅎㅎ

 

 

 

한 겨울에 저렇게 입고 테라스에서 턱걸이라니

강인한 사람이 맞네..

 

 

 

 

아담은 생일을 맞아 노인이 되었다

 

 

 

 

꽤 귀엽게 생겼다..ㅋㅋ

 

 

 

갑자기 울리는 주방의 화재 경보기?!

 

 

 

난로 앞에 불이 붙었다ㅠㅠ

 

 

 

와 이 스샷.. 넘나 멋지게 찍혔다

잠옷 입고 인상쓰면서 불끄는 조이..

그리고 그녀의 강인한 팔뚝!!

 

 

그리고 조이랑 대비되는 귀여운 아담스..

 

 

 

아빠 절대 지켜!

 

 

 

다행히 불은 금방 꺼졌다..ㅎ

 

 

 

와 출근복이 더 멋있어졌다!

 

 

 

경보벨을 점검하는 중

 

 

 

응급 상황!

 

 

 

출동합니다아

 

 

 

이번에는 직접 끄지 않고 건물 내부로 들어갔다

 

 

 

멜라니는 아이가 생겼다는 소식

 

 

 

으아 조이 진짜 짱 멋있어..

 

 

 

구조 완료!

이번에는 B등급이었다

 

 

 

오늘도 수고했어

 

 

 

아이까지 생겼는데

매일 싸우는 멜라니와 신밧드 로터

 

 

 

같이 살면 좀 나으려나 싶어서

마을 편집기로 이사가게 해주었다..

 

 

 

계속 다시 키우느라..

미래 관련 기술을 올려주지 못한 아담ㅠㅠ

 

 

 

이대로 평생 소망을 포기하고 그냥 죽게 두는 게 마음쓰여서

미래 기술을 올리러 미래로 여행왔다

 

 

 

오랜만에 보는 미래심

 

 

 

꿈도 꾸고

 

 

 

광장 구경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중

 

 

 

로또 당첨 기록을 확인하고 싶다는 아담 ㅋㅋ

 

 

 

뛰어가는 뒷모습에 설렘이 느껴지네

 

 

 

오 이제 우리 부자 되는거야?

갖은 오류로 헤이달커 가문이 없어지고

아담+아만다+조이로 초기 가족을 만들어 살고 있는데..

돈 많이 받아서 재기...??

 

 

 

오 젊은 아만다 만남 ㅋㅋㅋㅋ

 

 

 

미래 마을 야경 한 컷

 

 

 

식당에서 좋아하는 스파게티도 먹으면서

 

 

 

미래 여행에 푹 빠진 아담

 

 

 

예쁜 부지에서 제트팩 연습도 함

 

 

 

이제 집에 가고 싶다

 

 

 

집으로~

 

 

 

현재로 돌아오자 이런 무드렛이 떴다

이곳저곳을 기웃거려서 얻은 로또 당첨 번호..ㅎㅎㅎ

 

 

 

근데 생각한만큼 당첨금이 높지는 않았다

명절 휴가비보다 조금 더 받는 정도네

 

 

 

하지만 그래도 기뻐하는 아담이 귀엽다

당첨될거 알고 산거면서ㅋㅋㅋ

 

 

 

소화기 업그레이드 중

 

 

 

조이를 소방관으로 키운 건 탁월한 선택이었음

 

 

 

직장 동료도 생겼다!

근데 출동은 조이만 하더라..

 

 

 

이제 장비를 쓰면서 창문에 불도 끔!

 

 

 

사고로 잠긴 문도 부숨!!

 

 

 

고양이와 함께 갇힌 집주인 ㅠㅠ

 

 

 

"얼른 저쪽으로 나가세요!"

 

 

 

 

멋지게(?) 방문 부수고

나머지 불도 처리

 

 

 

소방관 트로피를 받게 된 조이

 

 

 

난쟁이 요정이 난동을 피우는 사건도 해결했다..

뭔가 귀여움 ㅋㅋ

 

 

 

오랜만에 만난 멜라니

 

 

 

조카도 만남

엄마 닮았구나~ 다행이다(?) ㅎㅎ

 

 

 

이름도 귀엽게 잘 지었오..

아리 미어

 

 

 

늪지에서 소방서가 너무 멀길래 마을쪽으로 이사를 했다

노부부 사진도 찍어서 난로에 올려둠

 

 

 

아 보기 좋다..

 

 

 

 

미래 아이템을 몇 개 구매해서 아담의 첨단 과학 기술을 올려주었다

 

 

 

 

평생 소망 '하이테크 수집가' 달성!

어려서부터 윈드보드 태우고 꿈꾸는 침대 쓰고.. 하면서

자연스럽게 만렙을 만드는 그림을 기대했었는데..ㅠㅠ 조금 아쉽긴 하다

 

 

 

조이의 소방관 생활에 집중하고 싶어서

독립을 결정했다

 

 

'심즈3 > 한글챌린지(7~)'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3 한글챌린지 70  (0) 2024.03.17
심즈3 한글챌린지 69  (2) 2024.03.09
심즈3 한글챌린지67  (1) 2024.02.10
심즈3 한글챌린지66  (0) 2023.06.03
심즈3 한글챌린지65  (0) 2019.0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