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3/한글챌린지(7~)

심즈3 한글챌린지67

 

[여름이 되어버린]

 

어째서인지 모르겠으나

겨울에서 갑자기 여름으로..ㅎㅎ

 

 

 

조이의 빨간 머리에 소방관이 잘 어울릴 것 같아서

달콤살벌 커리어의 트윈브룩에 자리를 잡았다.

왜 여름인지 모르겠지만 그냥 일단 여름 축제에 가보자

 

 

 

로울리를 만나서 축구 시합 중

 

 

 

축구공이 잘어울리는 조이

처음에 태어났던(이게 무슨 말이야 ㅋㅋ) 조이만큼은 아니지만

두 번째(사실은 더 여러번..) 조이도 마음에 든다

 

 

 

으앙

못잡아따..

 

 

음.. 다시 보니 이 둘은 관계가 꽤나 이상하다

이혼한 전처의 딸... 그리고 이복 언니의 아빠..?

 

 

 

아만다 딸이라서 그런지

핫도그 먹는 모습이 아주 귀여움

 

 

 

로울리.. 이것마저.. 이겨버린..

 

 

 

아 맞다 조이 이거 잘하지 ㅎㅎ

 

 

 

결국 핫도그 먹고 탈이 났다ㅠㅠ

 

 

 

오늘 조이님의 심기가 매우 불편하므로

 

 

 

스노우콘 하나 만들어 먹구

 

 

 

학교에 장난을 쳐본다..

 

 

 

 

 

5만 마리...?

경찰에 잡혀가도 할 말이 없다..

 

 

 

다시 여름 축제장에 와서

 

 

 

폭죽을 구매했다

 

 

 

 

 

좋은 추억으로 남은 불꽃놀이

 

 

 

 

에잉 생각보다 별루네~

다음엔 더 큰 거 사쟈

 

 

 

흐암..

 

 

 

휴! 힘든 십대의 하루

 

 

 

 

아담은 역대급 오류를 겪으며 방치하고 플레이하고를 반복해서

기존에 가지고 있던 헤이달커 가문 재산이 다 날아가고 없다..

트윈브룩 늪지로 이사했는데 풍경이 꽤 맘에 든다..

 

 

 

개굴개굴 작전은 성공적이었다고..ㅎㅎ

 

 

 

헐 엄청 귀여운 말 발견

 

 

 

조이랑 키가 비슷함!!

아무래도 아가 말을 발견한 것 같다.

 

 

 

급하게 구매해보는 애완동물 관련 평생 행복 보상

 

 

 

안녕~

 

 

 

하지만 보상은 그다지 소용이 없었다고 한다..

 

 

 

 

바닷가에서 놀다가 핫도그 구워먹는 조이

 

 

 

줄리앤느 낵이라는 심을 발견..

 

 

 

여심이지만 인사는 해봅시다

 

 

 

유저가 설마 우릴 결혼시키겠어?

친구나 하시져

 

 

 

물 위를 걷는 조이..ㄷㄷ

역시 소방관으로 키우는 게 맞아!! (어느 포인트에서..?)

 

 

 

 

아.. 공짜여행 간 어른들이 돌아오기 전에

집을 청소해야 해서.. 물 위를....??

 

 

 

 

회춘하여 돌아오는 아만다 여사님

 

 

 

집에 오자마자 도서관에 가고 싶다고 해서

 

 

 

 

마침 학생들의 독서 보고서를 읽어야 하니..

도서관에 보내서 과제 검사를 했다

 

 

 

멜라니가 청년이 되었다는 소식

 

 

 

어른 되자마자 남자친구를 사귀는 것은 좋다만..

나이가 차이가 좀 많아 보이는데...

ㅠㅠ

 

 

 

바로바로 취업까지

기특한 멜라니

 

 

 

동생한테 안부 전화도 먼저 걸구..

 

 

 

근황 전하는 자매

 

 

 

집이 조금(많이) 낡았지만

화목한 세 사람

 

 

 

 

음.. 멜라니 왜구래..

성인이 되면서 바람둥이 특성을 얻은걸까..?

 

 

 

 

조이는 빨래를 널어두면서 좋은 무드렛을 얻는다

뭔가 귀여움

 

 

 

공원에서 제프리라는 심을 발견했다

 

 

 

당장 친구 하도록 해!

 

 

 

일단은 머리를 바꾸어줌

자주 보게 될테니..ㅎㅎ

 

 

 

 

집에 가는 길에 새를 잡았다.. ㅋㅋ

 

 

 

 

테라스에서 자유롭게 날아다니도록

밖에 집을 설치함

 

 

 

밥하다말고 연애하는 아담..

 

 

 

얘.. 이게 다 타는 것 같다..

 

 

 

"으악!!"

ㅋㅋㅋㅋㅋㅋㅋㅋ

 

 

 

뭘 또 시무룩해..ㅋㅋㅋㅋ

 

 

 

 

청년되고 2일

현재까지 멜라니 남친 4명..ㄷㄷ

 

 

 

조이도 성장한닷!!

 

 

 

오 예쁜걸..?

 

 

 

 

사진을 잘 찍는 어른이 되었따

특성 왜케 기욤기욤해..

 

 

 

조이... 마음에 들어...... 아주..아주....

 

 

 

넌 이제부터 소방관이얏!

 

 

 

 

바로 취업해버리기~

 

 

 

소방관은 처음이다
(아마도?)

 

 

 

우와... 진짜 예쁨;;

 

 

 

 

 

학교 생활도 열심히 했는지..

졸업생 대표, 최우등으로 졸업하였다

 

다음 일지에서는 조이의 소방관 생활 스따또

 

'심즈3 > 한글챌린지(7~)'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3 한글챌린지 69  (2) 2024.03.09
심즈3 한글챌린지 68  (1) 2024.02.18
심즈3 한글챌린지66  (0) 2023.06.03
심즈3 한글챌린지65  (0) 2019.08.24
심즈3 한글챌린지64  (0) 2019.08.24